군산대, 플라즈마기술연구센터와 협약 체결

김준환 | kjh@dhnews.co.kr | 기사승인 : 2014-08-26 20:25:15
  • -
  • +
  • 인쇄
교육기부 활성화 위한 학·연 협력체계 구축

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교육기부지역센터(센터장 유수창 화학과 교수)가 국가핵융합연구소 플라즈마기술연구센터(센터장 유석재)와 지난 25일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한 학·연 협력체계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전라·제주지역 유·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전문지식강의 및 진로·직업체험, 멘토링에 필요한 자원 등을 제공하고 개발·운영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군산대 전라·제주권 교육기부지역센터는 다양한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다지며 교육자원 발굴을 위한 토대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