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GNU 스포츠 콤플렉스 개관
경상국립대, GNU 스포츠 콤플렉스 개관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5.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형 운영으로 대학 구성원·지역주민의 건강 증진 도와
경상국립대의 GNU 스포츠 콤플렉스. 사진=경상국립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경상국립대학교(총장 권순기) 체육진흥원(원장 이병준 체육교육과 교수)은 6월 1일 개방형 ‘GNU 스포츠 콤플렉스’를 개관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경상국립대 GNU 스포츠 콤플렉스는 교수, 직원, 학생 등 대학 구성원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개방한다. 2019년 1월 착공한 지 2년5개월 만이다. 4월 22일 준공됐으나 그동안 코로나19로 개관이 미뤄졌다.

GNU 스포츠 콤플렉스는 연면적 7779.06㎡ 규모로 수영장(25m×8개 레인)을 비롯해 필라테스, 요가, 헬스, 유아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최신·최고 시설을 갖췄다. 경상국립대는 지역 주민을 위한 개방형 스포츠 콤플렉스가 볼래로 대학가 문화거리와 가좌천 명품 산책로와 연계해 지역 네트워크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NU 스포츠 콤플렉스의 개관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쉰다. 

특히 경상국립대는 GNU 스포츠 콤플렉스의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연간회원권 판매를 통해 높은 할인율 및 특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율 적용 및 사전등록 특전, 언택트 디지털 방식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수요자 접근성과 만족도를 제고하는 디지털 AI(인공지능) 기반 프로그램, 출·퇴근 및 점심시간 활용 프로그램, 현대여성들이 선호하는 기구 필라테스 프로그램 운영을 다각화하는 교직원 및 여성 특화 프로그램, 같은 시간대에 가족이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해 운영하는 복합체육시설 및 프로그램 활용도 극대화 등이다. 

경상국립대는 현재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사전예약과 등록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제한된 인원만 접수한다. 자세한 안내와 접수는 전화(055-772-4798) 또는 온라인(www.draxfit-smart.com)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