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술대, 2021년 계원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계원예술대, 2021년 계원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1.06.2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원홍보대사 10명 선발…온라인 미디어 통한 홍보활동 위주로 진행 예정
지난 22일 계원예술대 파라다이스홀에서 2021년 계원홍보대사 학생들이 임명장을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계원예술대 제공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계원예술대학교(총장 송수근)는 지난 22일 대학 내 파라다이스홀 대회의실에서 2021년 계원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계원예술대에 따르면 계원홍보대사는 서류심사,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 학생들로 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10명이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계원홍보대사는 편지영(융합예술과 2학년), 박찬(광고․브랜드디자인과 1학년), 이서현(광고․브랜드디자인과 2학년), 손서윤(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 1학년), 최은서(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 1학년), 조수진(영상디자인과 1학년), 장명인(애니메이션과 1학년), 김나영(리빙디자인과 1학년), 추정수(화훼디자인과 2학년), 이지영(전시디자인과 2학년) 씨로 총 10명이다.

송수근 총장은 “취임 후 대학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우리 대학을 제대로 알리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대내외 국내 유일의 디자인특성화대학인 계원예대의 장점을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말했다.

계원홍보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보다는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홍보활동을 위주로 진행할 계획이다. 홍보자료·미담 기사 발굴과 교내외 주요 행사 안내, 대학을 대표하는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