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미래캠 총학생회, 학생 소통 애플리케이션 ‘All.Y’ 출시
연세대 미래캠 총학생회, 학생 소통 애플리케이션 ‘All.Y’ 출시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7.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디지털 기반 소통체계 활성화 목적
연세대 미래캠 원주 LINC+사업단 지원 통해 마련
연세대 미래캠퍼스의 ‘All.Y’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연세대 미래캠퍼스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원주LINC+사업단은 지난 13일 학생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All.Y’를 마켓에 등록 완료해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고 15일 밝혔다.

연세대 미래캠퍼스에 따르면 ‘All.Y’는 학생들의 디지털 기반 소통체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연세대 미래캠퍼스 원주LINC+사업단의 예산지원을 받아 2020년도 총학생회가 주도해 개발했다.

학생들은 ‘All.Y’의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학생자치기구의 소식을 접하고 전공교과목에 대한 정보 및 강의 만족도, 학과별 정보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교내 다양한 행정부서의 공지를 알림으로 전달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총학생회는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홍보하고 기능적 차별성을 바탕으로 많은 양의 정보를 축적해 제공할 예정이다.

연세대 미래캠퍼스 원주LINC+사업단 정형선 단장은 “지금까지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은 재학생들에 한해서만 정보가 제공됐다”며 “미래캠퍼스 학생들뿐 아니라 미래캠퍼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대학생과 졸업생들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도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