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온라인으로 수시 입학정보 설명회 연다
서울시립대, 온라인으로 수시 입학정보 설명회 연다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7.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3일 매일 99명 대상 수시 전형 안내
맞춤형 1대 1 상담 프로그램도 강화 운영
코로나 확산 방지, 수험생과 학부모에 정확한 정보 전달 주력
서울시립대 본관 전경. 사진=서울시립대 제공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는 ‘2021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하나로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회와 상담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교협 주관 ‘2022학년도 수시 대학입학 정보박람회’가 취소됨에 따라 서울시립대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회를 21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21일 '학생부종합전형', 22일은 '수시모집 전체 전형'에 대해 다루며 23일에는 논술전형, 지역균형선발전형, 정원외 특별전형을 중심으로 설명회가 진행한다.

신청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admission.uos.ac.kr)에서 가능하며, 설명회 최대 신청 가능 인원은 하루 99명이다. 신청 시 사전질문을 작성할 수 있으며, 답변은 설명회 진행 중 이뤄질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서울시립대는 설명회 기간 중 'UOS 맞춤형 전형 상담 프로그램'도 추가 운영한다. 수험생과 학부모가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1대 1 맞춤형으로 서울시립대 입학사정관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시간은 1인당 최대 25분에서 30분이다. 행사 기간 내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신청 마감은 상담일 전날 자정까지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 ‘맞춤형 상담’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황유섭 서울시립대 입학처장은, “그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했다"며 "투명한 전형자료와 정보를 제공하고 내실 있는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힘든 시기를 함께 잘 넘기고 고교교육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