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 제39회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정성민 | jsm@dhnews.co.kr | 기사승인 : 2012-08-17 16:12:09
  • -
  • +
  • 인쇄
학사 521명, 석사 279명, 박사 32명 배출

울산대(총장 이철)는 17일 교내 해송홀에서 졸업생과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521명, 석사 279명, 박사 32명이 학위를 받아 울산대는 개교 이래 학사 6만6844명, 석사 8734명, 박사 1100명을 배출했다. 이들 가운데 외국인 학생은 학사 4명, 석사 26명, 박사 9명 등 모두 39명이다.


특히 일본 디자이너학원 그래픽디자인학과를 졸업한 뒤 메지로(目白)대 2년을 수학하고 2009년 울산대 디자인학부에 편입한 츠츠미 야스요(여, 31) 씨도 이날 디자인학사학위를 받았다. 츠츠미 야스요 씨는 서울의 디자인광고 회사에 취업, 한국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게 된다.


이철 울산대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빛나는 졸업장은 졸업생들이 대학생활 동안 열과 성을 다해 달성한 것에 대한 증표"라면서 "미래의 불확실성으로 두려워하기보다 여러분의 꿈을 믿고 힘차게 전진해나가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울산대, SNS 통해 학생들과 소통의 장 마련
울산대, ‘정상영특별장학금’ 신설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