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와 협력협정 체결

최창식 | ccs@dhnews.co.kr | 기사승인 : 2014-04-29 14:57:08
  • -
  • +
  • 인쇄

동명대(총장 설동근)는 오는 30일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남익)과 협력 협정 체결을 맺는다.


이날 협약을 통해 두기관은 △동명대 LINC사업단 소속 1,394개 가족회사 근로자의 노후설계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동명대 소속 교직원 및 학생의 노후설계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교육기부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지역 기업체 대상 밀착형 국민연금 정책 홍보 △연금공단 교육서비스 중점사업성과 창출 등을 수행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동명대에서 신동석 LINC(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장, 김영부 창조융합센터장, 임채관 창업교육센터장, 이재철 연구개발사업화팀장, 이석환 현장실습센터장, 윤대중 공용장비센터장, 김종열 취업지원실장, 김현수 행정지원팀장이,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에서는 김남익 본부장, 하인규 부장, 서상교 차장, 임원용 대외교육 대표강사, 이현규 홍보담당 등이 참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창식
최창식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