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박복규 총무과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신승호 총장을 대신해 춘천시내 복지시설인 '나눔의 동산'을 방문했으며 햅쌀 24포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위로의 집'과 '태양의 집'에도 각각 쌀 10포씩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날 박복규 총무과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신승호 총장을 대신해 춘천시내 복지시설인 '나눔의 동산'을 방문했으며 햅쌀 24포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위로의 집'과 '태양의 집'에도 각각 쌀 10포씩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