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한국전기공사협회와 산학협력 MOU 체결

박초아 | Choa@dhnews.co.kr | 기사승인 : 2012-11-09 15:01:10
  • -
  • +
  • 인쇄
경기북부회와 상호협력 체계 구축

대진대(총장 이근영)는 지난 8일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북부회(회장 정찬영)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산ㆍ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산학간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교육과 연구, 전문지식과 인적자원 등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전기공사 관련 전문지식 교류 △산업기술 교육‧연구 공동 추진 △관련시설‧자료 상호 교환 활용 △보유 홍보매체 이용한 상호 홍보 △우수 인력양성 위한 교육 프로그램‧강의개설 협조 △산업체 시설 견학‧현장실습 협조 △유관 기관 신입사원 채용 △전기공사 관련 봉사활동 지원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 등을 진행키로 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대진대, ㈜한국킹유전자와 산학협력 MOU 체결
대진대, 한중종교문화 학술 특강 개최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