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 김혜선 교수, 국무총리 표창 수상

김준환 | kjh@dhnews.co.kr | 기사승인 : 2012-12-04 13:36:39
  • -
  • +
  • 인쇄
소비자 권익증진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순천대(총장 송영무) 김혜선 교수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순천대는 "사회복지학부 김혜선 교수는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소비자단체, 소비자학계, 소비자원, 지방자치단체, 기업관계자 등의 유관 인사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91명(개인 73, 단체 18)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한편 김 교수는 서울대와 동 대학원을 졸업한 후 미국 Texas A&M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소비자 행동 및 교육, 소비자 정책, 여성학 분야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순천대 약학대학, ㈜한화제약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