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영재교육원생들 '사사과정 연구논문 발표회' 최우수

부미현 | bmh@dhnews.co.kr | 기사승인 : 2013-03-05 15:35:47
  • -
  • +
  • 인쇄

제주대학교는 최근 열린 '2012학년도 전국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사사과정 연구논문 발표회'에서 김명진(표선중) 양 등 과학영재교육원(원장 오홍식 교수) 소속 학생들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고 전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협의회가 후원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제주대 영재교육원은 김명진(표선중) 유예림(아라중) 강재희(동여중) 학생으로 구성된 JYMP팀(지도교수 박찬정)이 최우수상을, 고지훈ㆍ김동오ㆍ양서훈(중앙중) 김형훈(한라중) 정재호(아라중) 학생으로 짜여진 트라이앵글스팀(지도교수 박진원)과 오현경ㆍ강정인(아라중) 강유철ㆍ안병관(제일중) 강진석(함덕중) 학생의 마이티 마우스팀(mite-mouse ㆍ지도교수 오홍식)이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제주대 스토리텔링연구개발센터 창작음악극 선봬
제주대 산업대학원 말산업학과 석사과정 입학식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