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창업지원단 '일자리 창출' 관계기관 협약 체결

부미현 | bmh@dhnews.co.kr | 기사승인 : 2013-04-03 10:17:58
  • -
  • +
  • 인쇄

▲ 인천대와 협력기관의 업무협약 체결식 모습.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중부고용노동청과 인천광역시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서 참여기관들은 '인천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인천경제자유 구역의 활성화가 필요하고, 특히 취업유발효과가 높은 금융, 서비스산업 유치, IT·BT 기업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에 따라 앞으로 ▲관계기관 간 네트워크 구축 ▲송도·청라 입주기업 대상 합동컨설팅 제공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인력채용 지원을 위한 취업지원서비스, 인천경제자유구역 기업유치를 위한 공동사업 등을 함께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