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사 합격 축하해요”

이원지 | wonji@dhnews.co.kr | 기사승인 : 2014-06-09 16:23:29
  • -
  • +
  • 인쇄
대구공업대, 2014년 1회 산업기사 합격생 격려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가 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을 위해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대구공업대는 9일 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2014년 1회 산업기사 최종합격’ 자격을 취득한 학생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 학생들은 디지털전자전보계열(전자계산기제어산업기사) 2명, 항공정비과(항공산업기사) 2명, 에너지설비계열(건축설비산업기사) 1명, 자동차계열(자동차정비산업기사)1명, 전기전자계열(전기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5명으로 총 11명이다.


대구공업대는 매년 겨울방학,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자격증 취득 준비를 위해 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합격자들은 지난 겨울 방학 중 학과별 산업기사 특강을 수강한 노력의 결과로 시험을 통과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