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학생상담센터·대학인권센터, 1학기 공감&인권 서포터즈 수료식

온종림 기자 | jrohn@naver.com | 기사승인 : 2026-06-23 13:27:11
  • -
  • +
  • 인쇄

광주여대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가 22일 2026학년도 1학기 공감&인권 서포터즈 수료식과 평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광주여대 제공

 

[대학저널 온종림 기자] 광주여자대학교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가 지난 22일 2026학년도 1학기 공감&인권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과 평가회의를 개최했다.


공감&인권 서포터즈는 지난 3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학생상담센터와 대학인권센터의 교육 프로그램 및 캠페인에 대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센터 운영 활성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활동했다.

서혜심 학생상담센터·대학인권센터장은 “서포터즈 학생들이 센터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캠페인에 참여해 준 덕분에 한 학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다”며 “평가회의에서 제안된 학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해 재학생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