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봉 중앙대 교수, 한국기업경영학회 제17대 회장 선출

이원지 | wonji@dhnews.co.kr | 기사승인 : 2013-01-15 11:35:43
  • -
  • +
  • 인쇄

김창봉 중앙대 교수가 한국기업경영학회 제 17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14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이다.

한국기업경영학회는 경영학의 학문체계 정립과 한국기업의 발전을 목표로 1994년 설립됐으며 현재 대학 교수, 기업 CEO, 산업계 전문가 등 1500명이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013 자랑스런 중앙언론인상 선정
중앙대 2013학년도 정시모집 6.15대1
중앙대, 박사 학위복 디자인 변경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