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동계 외국인 유학생 한국문화체험 프로그램 개최

김준환 | kjh@dhnews.co.kr | 기사승인 : 2013-02-06 11:43:12
  • -
  • +
  • 인쇄

조선대학교(총장 서재홍) 대외협력처(처장 박대환)는 2012학년도 동계 외국인 유학생 한국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조선대에 재학하고 있는 학부와 대학원 소속 외국인 유학생 가운데 TOPIK 4급 이상 취득자와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했으며 총 40명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강릉에서 밧줄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아라나비 체험과 경포대·경포호 관람, 환선굴 관람, 해양레일바이크 체험 등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조선대 고영무 교수 대한치과기재학회 회장에 선출
뉴스댓글 >